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마이클잭슨도 심취한 라엘리안 무브먼트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8-21 10:44:32
조회수
8432
연합뉴스 2009. 8. 19


라엘리안은 "신도 진화도 아닌 지적 존재에 의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가 과학적으로 창조됐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정윤표)가 오는 8월 23일 서울과 천안에서 "UFO와 생명창조의 진실"을 주제로 대중강연회를 개최한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대중강연회는 서울 메신저센터(안내 : 010. 7559. 1000, 2호선 봉천역 1번출구 관악여성인력개발원 6층)에서 오후 3시부터, 전안(안내 : 018.339.7276, 천안 시민문화회관 3층)은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대중강연회는 UFO, 생명 창조의 진실, 감각명상클레식 관심자들과의 질의응답 위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도 죽기 전 라엘리안 무브먼트에 큰 관심을 가졌다는 기사가 나가고 난 후 일반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참여로 이루어질 꺼라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지구 문명보다 2만 5000년 앞선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사명을 수행중인 마지막 예언자 "라엘"의 종교 철학을 기반으로 한 인간복제를 통한 영원한 생명을 주제로 한 경연회를 전국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라엘 성하는 "인간을 비롯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은 우주인 엘로힘의 뛰어난 생명과학, 특히 복제기술을 활용해 창조되었으며, 우리 인류 또한 엘로힘처럼 장차 다른 행성에 생명을 창조하게 될 것"이라 설파하고 있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정윤표 대표는 "지난 2001년 3월 미국 의회는 라엘 성하를 공식 초청해 인간복제를 지지하는 그의 연설을 경청하는 등 표현의 자유를 보장한 반면 한국은 라엘 성하의 입국을 금지함으로써 오히려 가장 기본적인 표현의 자유마저 억압(당하고)있다"며 "한국 정부도 하루속히 입국금지 해제와 동시에 라엘 성하에 사과하고 그를 공식 초정해 인간복제에 대한 그의 종교적, 철학적 식견에 대해 국회에서 연설하도록 하는 등 열린 자세를 보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대표는 이어 "종교와 사상의 자유는 각자의 신념과는 무관하게 존중되어야 할 범 인류적 가치"라고 전제하고 "라엘 성하의 사상 자첼르 죄악시해 그의 입국을 금지하는 것은 종교의 자유를 보장하는 자유민주국가로서 해서는 안 될 일이다. 전 세계를 통틀어 그의 사상을 이유로 입국을 금지한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하며, 이는 국제적으로 부끄러운 일"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정대표는 또 "라엘리안 철학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대의 인간들에게 꼭 필요한 과학과 정신 사이의 새로운 균형을 추구하므로, 과학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과학에 기반을 둔 라엘리안 무브먼트 회원 수는 장차 선거에 영향을 줄 만큼 증가할 것이며, 그 때가 되면 한국 라엘리안들은 라엘 성하의 입국금지에 책임이 있거나 그런 부당한 조치를 계속 유지시킨 정당 및 관계자들을 기억하고 종교탄압을 자행한 자들에게 투표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우리는 현 정부가 하루 속히 지난 노무현 정부의 잘못을 바로잡아 라엘 성하에 대한 부당한 입국금지 조치를 조속히 해제하고 전세계의 다른 나라들처럼 떳떳이 그를 받아들이기를 촉구한다. 아울러 다른 자유민주국가들이 논란의 대상이 되는 주제에 대해 금지하지 않고 건전한 토론을 장려하듯 사상과 표현의 자유를 촉진하는 차원에서의 전국적인 입국환영 서명운동(petition.real.kr)과 인간복제 강연회(www.raelian.kr)들을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천명했다.

마이클 잭슨으로 인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마이클 잭슨이 [우주인 엘로힘의 "불사의 행성"에 복제되었다고 주장하여" 전 세계 마이클잭슨의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로 인해 국내 마이클 잭슨 팬들 또한 라엘리안 무브먼트에 주목하고 있다. 현재 90여 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라엘리안 무브먼트 회원 7만여 명은 라엘 성하의 종교적 철학을 기반으로 진정한 행복을 일반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대중강연회와 명상체험, 여성성 및 성적소수자 옹호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명상 체험회 및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 및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010.7559.1000 / leehae@rael.co.kr

www.rael.org 라엘리안 무브먼트 공식사이트

www.raelian.kr 다음 카페

출처 : 라엘리안 무브먼트

본 컨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 드립니다.
작성일:2009-08-21 10:44:32 59.6.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