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가자의 '동족상잔'을 중단시키기 위해 '팔레스타인 유대인 살해 중단' 재단을 발진한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8-22 12:39:35
조회수
9217
라엘리안 무브먼트 보도자료 2009(AH63). 3. 1.


가자의 '동족상잔'을 중단시키기 위해 '팔레스타인 유대인 살해 중단' 재단을 발진한다!

- 평화를 촉진하기 위한 팔레스타인인과 유대인의 비교 유전자 연구 -


"팔레스타인인들은 이스라엘 내의 대부분의 유대인 이주민들만큼 그들의 피 속에 유대인의 유전물질들은 가지고 있다"고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 대변인 브리짓트 봐셀리에 박사는 지난 2월 23일 발표된 성명을 통해 밝혔다.
"우리의 새로운 '팔레스타인 유대인 살해 중단' 재단은 그러한 사실을 과학적으로 증명함으로써 셈족 형제들 간의 이러한 학살이 결국 중단될 수 있게 하려고 한다!"

봐셀리에는 여러 지역에서 온 유대인들 간의 유전자 구성의 유사성이 지난 수십년 동안 상세히 연구되어 왔으며, Y크로모솜과 미토콘드리아의 DNA에 대한 분석은 이들의 공통된 기원을 확인해 주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관련 연구들은 충격을 야기했다고 덧붙여 말했다.

Y크로모솜와 미토콘드리아 DNA 안에 수백개의 유전자표지는 물론 나머지 게놈의 대부분도 서로 다른 유대인 공동체들이 공통된 기원을 갖고 있음을 확인해 주었다"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하지만 최근의 연구들은 또한 서로 다른 유대인 집단들을 공통의 선조와 이어주는 유사성들 중 일부가 더 개방된 혈족 문화를 갖고 있는 다수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서도 발견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그녀는 이스라엘 베스트셀러 목록에 있는 Shlomo Zand가 지은 "유대인들은 언제 어떻게 발명되었는가?(When and How Was the Jewish People Invented)"라는 책이 확실한 역사적 증거들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Zand는 현대 이스라엘국의 발 아래 수십년 동안 살아온 팔레스타인 아랍인들은 실제 구약성경에 묘사된 동일한 '이스라엘의 자손들'의 후손들이라고 말한다"고 봐셀리에는 설명했다. "그는 대략 10,000명의 고대 유대인들이 로마 전쟁기간 중에 살해되었다고 추정한다. Zand는 생종자들의 일부는 아랍이 그 지역을 정복했을 때 이슬람으로 개종하고 동화되었고 나머지는 달아나서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전세계에 흩어진 유대인 공동체들이 되었다고 말한다."

봐셀리에는 팔레스타인인에 대한 Zand의 역사적 설명은 팔레스타인인과 유대인의 유전자 프로필을 비교하는 지금까지 이뤄진 몇몇 연구들에 의해 뒷받침된다고 말했다. "그것은 가자의 학살이 정말로 대규모 동족상잔과 마찬가지임을 의미하며, 우리는 그러한 사실을 증명하여 이 모든 폭력과 증오가 중단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그녀는 역설했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은 팔레스타인인들과 유대인들의 유전자 구성을 비교할 포괄적인 과학적 연구를 할 수 있는 "팔레스타인 유대인 살해 중단" 재단의 창설을 제안했다.

"이 재단의 목적은 양쪽 국민들의 DNA 표본들을 수집하여 게놈 전반에 걸쳐 SNP 염기서열 분석을 통해 DNA 샘풀들을 비교하는 것"이라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과거 유전자 족보 연구에서 Y크로모솜과 미토콘드리아 DNA 중 단지 몇 개만 확인하던 것과 달리, 최근의 기술적 발전으로 게놈 전체에 걸쳐 오십만개의 유전자 지표들을 동시에 검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새로운 연구는 서로 싸우고 있는 양측이 공통의 유대인 선조를 갖고 있음을 증명함으로써 현재의 분쟁을 단번에 영구히 해결할 것이다. 우리의 희망은 그들이 말 그대로 피를 나눈 형제들임을 깨닫게 되면 싸움을 멈추고 통합된 팔레스타인을 만들게 되리라는 것이다."


중략 더 보기를 원하시면 WWW.raelian.kr를 방문하세요
작성일:2009-08-22 12:39:35 59.6.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