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베들레햄의 별은 UFO였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9-03 13:55:03
조회수
9203
2008(AH63).12.23


- '아기 예수'탄생을 알린 '별'의 정체와 진실


매년 성탄절(12월 25일)을 맞이할 때 마다 2000여년 전 아기 예수의 탄생을 알렸던 '베들레햄의 별'(또는 동방박사의 별)의 정체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는다.

이에 대해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당시 '베들레햄의 별'은 신의 기적도 천문(천체)현상도 아닌, 바로 우리 인류의 기원 및 미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외계인들의 비행체'(일명 UFO)라고 해석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하느님(= God)은 단수형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그 어원은 '엘로힘(Elohim)'이란 히브리어로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의미의 복수형의 "엘로하(Eloha)"이다

엘로힘은 뛰어난 과학문명을 지닌 외계인들로서 오랜 옛날(2만 5천년전) 지구를 방문하여 인간을 포함한 지구 상의 모든 생명체들을 DNA합성을 통해 과학적으로 창조했다. 이 과정은 성서 창세기에 신비적으로 기술되어 있다.

그들이 창조한 지구인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시대에 따라 예언자(메시아 또는 메신저)들을 파견했는데, 예수도 그들 중 하나였다.

외계인들(엘로힘)은 아기 예수의 탄생을 동방박사들에게 알리고 그들을 베들레햄까지 안내했는데, 동방박사들이 본 '베들레햄의 별'은 바로 외계인들의 비행체, 우주선, 즉 오늘날 우리가 말하는 UFO(미확인 비행물체)였다.

마태오복음 2:9에 "그 때 동방에서 본 그별이 그들(동방박사)을 앞서 가다가 마침내 그(아기예수)가 있는 곳 위에 이르러 멈추었다"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당시 지구의 다른 지역에서 움직이는 별이 관측되었다는 기록은 찾아볼 수가 없다.

만약 "별"이 움직였고 그것을 어느 한 지역에서만 관측할 수 있었다면, 그것은 "밝은 빛을 내며 낮은 고도를 비행하는 비행체"라는 의미이다.

오늘날 인공위성이나 비행기가 밤에 운행하면 마치 별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이와같이, 당시 동방박사들 앞에서 "큰 별"이 움직였다면 빛을 발한는 저공 비행물체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리고 그 "큰 별"이 예수가 태어난 곳 상공에 "멈추었다"고 한 것은 저공 비행중이던 비행기가 정지했다는 의미이다.

과학을 이해할 수 없었던 고대인들의 기록을 올바로 이해하려면 그런 기록에서 신비적인 요소를 걷어내지 않으면 안된다.

과학이 없는 자에게는 과학 그 자체가 신비이기 때문이다.
작성일:2009-09-03 13:55:03 59.6.1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