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라엘리안 오피니언] 라엘로부터의 새로운 메세지 -낙원주의-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9-11 15:28:15
조회수
8870
2009(AH64).9.10


낙원주의(Paradism)는 공산주의와 비슷하지만 "무산계급"이 존재하지 않는 정치 체제이다. 낙원주의체제에서는 로봇, 나노봇 및 컴퓨터들이 무산계급이나 노동력을 대신한다.

낙원주의는 로봇 공학, 유전자 공학, 나토 테크놀로지 같은 새로운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모든 생산품, 장비, 서비스 및 자원들은 단 한 명의 인간 조차 개입하지 않더라도 효율적으로 될 수 있으며, 이들은 모두 국유화될 수 있다.

모봇들에 의해 공급되는 모든 생산품, 서비스 및 장비들의 국유화는 이러한 생산품, 서비스, 장비들이 이제 무료로 될 수 있으므로 돈을 쓸모 없게 만든다.

공산주의는 무산계급의 존재 자체가 비효율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실패했다. 금전적 이득이라는 동기가 없기에, 대중은 열심히 일하거나 또는 해결책을 찾아낼 자극을 받지 못했다.

자동화된 생산은 컴퓨터와 로봇들을 100%의 효율을 갖도록 프로그램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문제를 없애준다. 이에 더해, 그것들은 휴식, 수면, 휴일 휴무가 필요없기 때문에 인간보다 더 생산적이고 활동적일 수 있다.

낙원주의 국유화에는 모든 토지 및 가족 거주용을 제외한 모든 주택이 포함된다.

낙원주의 체제에서는 선출된 정치인들만 일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인류에게 헌신적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아무런 재정적 이득이나 권력을 갖지 않는다.

낙원주의는 우선 모든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화폐가 존재하지 않는 세계의 이점을 이해하는 대중에 의해 민주적으로 수용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이미 로봇들은 전 세계에서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는데 여기에 개입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며, 심지어 그들 극소수마저 곧 로봇들로 완전히 대체될 것이다.

식량에 대해서도 마찮가지다. 농장에서 생산되는 야채는 이미 존재하는 기술을 이용해 로봇들에 의해 수확될 것이다. 그러면 로봇화 된 트럭들이 온라인으로 원하는 것을 선택한 소비자들에게 생산품을 직접 운반할 수 있다.

서비스도 똑같은 방식으로 제공될 것이다. 예를 들어, 수술 로봇들은 이미 인간 의사들이 하는 것보다 더 정밀하게 수술을 행하고 있다.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로봇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될 수 있다.

그리하여 인간은 단지 돈을 더 벌기 위해 일하는 대신 모든 작업을 로봇이 수행하게 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 즉 창조적인 일, 연구와 탐구, 예술 추구, 명상 및 자기개발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삶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에서 세계에서 세계는 마침내 낙원의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이 체제가 낙원주의라 불리는 이유이다.

낙원주의 체제는 이미 엘로힘의 행성에 정착되어 있으며, 인류에게 가능한 유일한 다음 단계이다. 이것은 범세계화(전세계적 규모의 국유화)로 가는 과정이다. 낙원주의 과정에서의 국유화는 자연스럽게 세계정부로 이어지게 되는데, 세계정부 하에서는 전세계 자원의 범세계화만이 전인류를 위한 단순한 정의가 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지구 전역에서 낙원주의 정당들을 출범시키고 이런 사상을 확산시키길 바란다. 낙원주의는 어쨌든 머지않아 다가올 것이다. 그러나 더 빨리 올수록 더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지금 운용되고 있는 모든 경제 및 금융 체제가 전세계적으로 실패했을 때 여전히 도사리고 있는 더욱 끔찍하고 파괴적인 경제적 붕괴로 인해 야기될 더 큰 인간의 고통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튼 창설자. 라엘(Rael)
작성일:2009-09-11 15:28:15 59.6.1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