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마약탐지견 복제 성공을 축하한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9-30 10:41:32
조회수
9527
2008(AH62). 4.26


세계 최초 마약탐지견 복제성공을 축하한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히브리 성서 원전에 표기된 '하느님'의 진짜 이름)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대표 정윤표)는 최근 세계 최초로 7마리의 마약탐지견을 복제하는 데 성공한 과학자들에게 축하를 보낸다.

서울대 수의학과 이병천 교수팀에 의해 복제된 7마리의 마약탐지견 모두 생후 4개월 후에 치러지는 탐지견 1차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탐지능력이 일반견보다 우수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이번 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품종의 탐지견을 저렴한 비용으로 양산하는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생명복제기술은 앞으로도 우리들에게 놀라운 소식들을 계속 전해줄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줄기세포와 생명복제 연구의 발전은 지구 상에서 사라진 수많은 멸종 동물들의 복제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불치병이나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것이며, 나아가 당연한 자연현상으로 생가되어온 '죽음'을 극복하고 인간으로 하여금 '불로불사'를 이룰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이다.

우주인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이자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인 지도자인 라엘은 "인간을 비롯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은 우주인 엘로힘의 뛰어난 생명과학으로 창조되었으며, 우리 인류 또한 엘로힘 처럼 장차 다른 행성에 생명을 창조하게 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다.

그러나 일부 종교단체를 비롯한 원시적 사고에 얽매인 자들은 이러한 과학발전에 완강하게 반대하며, "과학이 인류의 새로운 종교가 되어야 한다"고 역설하는 라엘의 한국 입국을 금지시켰다. 이는 슬프게도 한국 사회가 여전히 원시적이고 어리석은 자들의 지배하에 놓여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다.

인간복제를 통한 영원한 생명은 지구 문명보다 2만 5000년 앞선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사명을 수행 중인 라엘의 종교적 철학의 일부이다. 그러므로, 아무런 위법사실도 없는 종교지도자를 단지 그의 철학을 이유로 입국금지하는 것은 소수종교 탄압이 명백하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정윤표 대표는 "라엘의 사상 자체가 죄악시해 그의 입국을 금지하는 것은 종교의 자유를 보장하는 자유민주국가로서 해서는 안 될 일이다"며 전 세계를 통틀어 그의 사상을 이유로 입국을 금지한 나라는 한국이 유일하며, 이는 국제적을 참으로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어 "우리는 새 정부가 하루 속히 지난 노무현 정부의 잘못을 바로잡아 라엘에 대한 부당한 입국금지 조치를 해제함으로써 전세계의 다른 나라들처럼 떳떳이 그를 받아들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작성일:2009-09-30 10:41:32 59.6.1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