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라엘은 호킹의 외계인 위협론에 개탄한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10-05-03 10:05:04
조회수
10584
라엘은 호킹의 외계인 위험론에 개탄한다!


라엘리안 무브먼트(www.rael.org)의 설립자이자 정신적인 지도자인 라엘은 외계인들을 적대적으로 보는 스티븐 호킹의 추측에 대응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유명 언론에서 광범위하게 다뤄진 외계생명체들에 대한 호킹의 회의적 추론은 최근 공개된 디스커버리 채널TV 시리즈 중 일부이다.

"이러한 관점들을 통해 호킹은 그가 육체적 장애들 뿐 아니라, '진화론' 혹은 '다원주의'라는 퇴행성 질환에 의한 정신적 장애도 함께 가지고 있음을 드러냈다"고 라엘은 말했다. "살인을 하고 침략하는 외계인들에 대한 그의 공포들은 진화론, 즉 진화에 대한 미신에 기초하고 있다. 그는 지구인들이 침략을 해 올 지도 모르는 외계인들에 비해 열등한 것을 걱정한다. 그것은 진화론의 미신을 받아 들일 때에만 논리적이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인 라엘은 진화를 대단히 해로운 "마법적이고 비이성적인 개념"으로 규정한다. "우월한 아리안족에 대한 히틀러의 관점들, 즉 노예화와 분리정책이나 인류를 쓸어버리는 외계인들에 대한 호킹의 망상은 진화론이라는 미신에 완전히 들어 맞는다"고 말하며, 더블어 라엘은 스웨덴 과학자인 로이트롭이 취한 태도에 찬사를 보냈다.

"로이트롭은 다원의 진화론이 언젠가 과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거짓말이며, 반과학자이자 거짓으로 인식될 것이라고말했다"고 라엘은 언급했다. "나도 동의한다."

그러면 지구상 생명의 기원에 대한 진실을 무엇인가?

"그것은 지적 설계의 결과이며, 소위 신적인 설계자로 불리는 유일한 존재에 의해서가 아니라, 엘로힘으로 불리는 복수의 외계 설계자들에 의한 것"이라고 라엘은 강조했다. "지적 설계를 통해 당신은 우주를 조직하게 되는데, 그것은 인류를 침략하고 파괴하려는 괴물들이 아닌 평화와 사랑에 기초한 것이다."

왜 일까?

"지적 설계자들은 어느 누구도 자신들의 창조물을 파괴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고 라엘은 말했다. "더구나 지적 설계에 기초한 우주적 법칙을 통해 폭력적인 종들은 그들의 폭력성을 다른 행성들에 퍼뜨리기 전에 자멸해 사라지게 된다."

이것은 인류를 위한 하나의 교훈일까?

"우리는 스스로를 파멸시킬 수 있는 대량살상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다"고 라엘은 설명했다. "자멸하는 데 우주인의 침략은 필요없다. 즉 우리들에게 평화와 사랑이 퍼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스스로를 파멸하기에 충분히 경력하고 어리석다. 스티븐 호킹은 공포심을 주입하는 것으로 끔찍한 일을 하고 있다. 공포는 건강을 해치고 그릇된 행동을 이끌어 인류의 자멸을 초래할 수 있는 무기축적이라는 군국주의적 정책을 낳을 수 있다. 세계는 공포가 아니라 평화, 사랑, 그리고 지구적 비무장화를 필요로 한다. 우리는 신에 대한 미신, 진화에 대한 미신을 제거해야 한다. 이 두 가지 미신이 공포와 폭력을 영구화시키기 때문이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홍보담당, 안문숙 krmpr@rael.org
작성일:2010-05-03 10:05:04 211.207.139.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