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중국이 우주인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라엘리안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10-06-04 14:24:59
조회수
10146
중국이 우주인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 라엘리안들



"지난 수년간 중국의 모든 지역에 걸쳐 UFO 현상이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됨으로써 라엘리안들은 중국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정보요청을 받고 있다"고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대변인 브리짓 봐셀리에 박사는 최근 성명에서 언급했다.

몇몇 UFO 단체들에 따르면, 오늘날 중국은 UFO가 가장 많이 목격되는 나라이며 그 빈도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목격들과 그에 대한 라엘리안들의 설명에 중국 대중이 보이는 반응은 라엘리안들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에 의해 예견되었던 것이다"라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실제로, 우리를 창조했던 우주인 과학자들은 대중에게 그들의 존재를 알리고 라엘리안 메시지에 대한 이해를 촉진시키기 위해 그들이 점점 더 많이 목격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이미 36년 전에 라엘에게 말해주었다."

또한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은 라엘에게 그들이 목표로 삼는 주된 나라들 중 하나가 중국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었다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중국에서의 모든 UFO 목격 사례들에 의해 이제 그 말의 의미가 분명히 확인된다"라고 봐셀리에는 지적했다. "그리고 라엘리안의 가르침들을 중국인들과 같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은 참으로
기쁜 일이다. 그들의 마음은 대체로 서구 종교의 가르침들에 의해 오염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생명창조에 관해 보다 이성적이고 열린 시각으로 볼 수 있다."

일부 언론기사들은 중국정부가 우주인 대사관 건설을 염두에 두고 라엘리안 무브먼트와 논의해 왔다고 보도했으며 또 어떤 기사들은 라엘리안의 공식 대사관 모형사진을 함께 게재한 바 있다고 봐셀리에는 말했다.

"우리는 수백만 달러를 투자해 건설하려는 우주인 대사관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인 여러 나라들과 접촉하고 있는데, 대사관과 인접하여 문화 및 과학센터가 건설되고 그곳에서 모는 최신기술들이 개발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봐셀리에는 설명했다. "현재의 협상단계을 확정하기 전에 충족되어야만 할 구체적인 조건들이 있다. 하지만 중국에서의 UFO 목격 빈도를 고려해볼 때, 만약 중국에 건설되는 것으로 결말이 날 경우 우리의 창조자들이 그곳에 공식적으로 착륙하는 것을 기뻐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겠다."

라엘리안 메시지에 따르면 우주인 엘로힘의 지구 대사관은 2035년 이전에 건설되어야 한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www.elohimembassy.org 와 www.rael.org 를 참고하세요
작성일:2010-06-04 14:24:59 211.207.139.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