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고려대학교 미래 기업가 모임(FES) 28기 Recruiting

닉네임
윤형근
등록일
2010-08-28 03:40:23
조회수
10951
안녕하십니까. 당신의 꿈을 향한 길, FES입니다.

2010년 가을학기, 고려대학교 경영학술학회 FES에서 꿈을 찾고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28기 신입회원을 모집합니다. FES는 Future Entrepreneurs' Society (미래 기업가들의 모임)의 약자로, 기업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기업가 정신을 배우고 직접 경험하며 새롭게 창조해 나가는 곳입니다.

꿈에 대한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한 힘찬 도약을 준비하시는 여러분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About FES

삶이 꿈을 향한 열정과 도전으로 빛나는 사람들,
그들과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수 있는 곳, FES.

▶ “기업가 정신”을 추구하는, 국내 유일의 학회.

FES는 마케팅, 재무, 투자 등 특정한 분야에 대해서 학습하는 학회가 아닙니다.
열정, 도전, 혁신, 책임의 핵심가치와 주인의식을 기반으로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는 곳입니다.

기업가 정신이란 ‘미래에 다양한 곳에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기업을 일궈내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뜻합니다. FES에서는 이를 위해 기업가가 되어 여러 의사결정을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Business Modeling 등 실제 기업가로서 필요한 역량을 학습하고 체험하고 있습니다.

▶ 책상을 박차고 실제 세상으로

FES의 학습은 책상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학회원들에게 Real Entrepreneur로서의 경험을 풍부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실제 기업이 현재 당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해당 기업가와 함께 고민해 보게 됩니다. FES가 제공하는 다양한 network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실제 사업화시키려는 학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투자를 하는 등 그들이 진행하고자 하는 사업에 실제적인 힘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 탄탄한 Network

- Alumni Network :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와 Investment Bank, 국내 유수의 대기업 그리고 창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진출한 OB 선배님들께서 졸업 후에도 꾸준히 매주 세미나와 각종 행사에 참여하셔서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 기업과의 연계 : L'Oreal Brandstorm, HP, 제일기획 등 유수의 공모전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국내 및 외국계 기업에서의 인턴쉽 제의 및 Early Recruiting Process와 같은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K, 롯데 등의 대기업들과 함께 산학 협동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기업의 실무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타 학회와의 연계: 서울대 N-CEO, 연세대 MARP와 연계하여 매 학기 정기 세션 및 워크샵을 진행하여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FES는 학회원 저마다의 기업가를 향한 꿈이 현실화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모색하고 노력하는, “미래 기업가들의 모임”입니다.

스스로 지닌 열정의 뜨거움을 함께 나누고픈 분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기대합니다.


● 28th Recruiting

1. 지원 자격

1년 이상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고려대학교 학부생 혹은 대학원생으로
미래에 대한 꿈과 열정이 있는 자

2. 지원 방법

FES 홈페이지 (www.fes.kr) 에서 "온라인 지원서 바로 가기" 사용

3. 설명회 안내

이공계 설명회: 9월 1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과학도서관 5층 대강당
인문계 설명회: 9월 2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동원 글로벌 리더십센터 B1 글로벌리더십라운지

4. 모집 일정

9월 3일 금요일 오후 7시 : 지원서 마감
9월 4일 토요일 : 1차 개인 면접 (서류 전형 통과자에 한함) – 인성면접,약 20분 소요 예정
9월 5일 일요일 : 2차 그룹 면접 (1차 면접 통과자에 한함) – 토론면접,약 1시간 소요 예정
9월 6일 월요일 : 3-1차 면접 (2차 면접 통과자에 한함) – 그룹면접,약 1 시간 소요 예정
9월 7일 화요일 : 3-2차 면접(2차 면접 통과자에 한함) – 최종면접, 약 20분 소요 예정
9월 8일 수요일 : 최종 합격자 공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fes.kr)의 리크루팅 질의응답 게시판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0-08-28 03:40:23 112.214.8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