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라엘리안 오피니언] "아무 이유없이 행복하라!"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10-07-08 15:22:57
조회수
10254
[라엘리안 오피니언] "아무 이유없이 행복하라!"


자살 대국 한국에 절실한 '라엘'의 행복 철학


자신들의 삶에 더 이상 의미를 못 느끼고 스스로 목숨을 끊는 한국인들이 갈수록 크게 늘고 있다.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자살이 잇따르고, 우리나라 청소년의 사망 원인 1위가 '자살'이라는 통계가 발표된 가운데 한국인의 행복지수가 급락하고 있다는 국내외 조사 결과도 계속 나오고 있다.


실제로 한국의 자살율은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이다. 인구 10만명 당 21.5명이 자살해 OECD 국가(평균 11.1명)중 1위에 올라 있다. 이는 빠른 경제성장에도 불구하고 그만큼 내면적으로 충족되지 않은 '불행한' 한국인들이 늘어나고 있음을 말해준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Elohim)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 철학의 핵심은 바로 '행복'이다.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이자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Rael)은 "엘로힘이 우리 인간을 창조한 이유는 행복해지도록 하기 위해서였다"며 "창조자들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역시 한마디로 '걱정말고 행복하라(Don't worry, Be happy!)는 것"이라고 잘라 말한다.


예언자 라엘은 "잘못된 믿음과 정신성 상실에서 비롯되는 죄의식과 두려움에서 벗어나야 한다. 누구든지 초자연적인 신에 기댈 필요없이 자연환경이나 주위의 모든 사람들과의 연결, 그리고 사랑을 느낄 수 있다. 모든 것과의 관계 속에서 자신을 느끼는 것이 행복의 비밀"이라며 다음과 같이 가르친다.

"행복은 '지식'이니 '소유'에서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행복하기 위해 어떤 이유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어떤 이유 때문에 행복하다면 우리의 행복은 그 이유에 의존하게 되며, 따라서 그 이유를 잃어 버리면 불행해지게 될 것입니다. 행복에는 이유가 없습니다. 아무런 이유없이 행복하세요. 여러분의 행복이 자신의 외부에 있는 무언가에 의지하지 않도록 하세요. 스스로 자신의 행복을 만들어내는 마법사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존재'할 때는 죽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매 순간의 삶에서 '살아 있음'을 느끼며 최대한의 기쁨을 이끌어 내는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라엘은 거듭 "우리는 우주의 모든 것들과 서로 연결돼 있음을 느끼는 순수한 정신성에 눈을 돌려야 한다"고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인다.


"주위를 둘러보고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스스로를 의식하는 무한이며, 또한 무한우주의 일부입니다. 여러분은 별들과 행성들과 동물들과 나무들과 연결돼 있습니다. 모두 '하나'입니다. 우리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 우리 가까이 있는 사람들과 멀리 떨어져 있는 모든 사람들, 우리 주변에 살아 있는 생명체들, 나무들, 바다, 달, 우주, 이 모든 것들과 연결된 느낌으로부터 나오는 정신성을 체험해 보세요."


라엘은 이같은 가르침을 매년 전세계 각 대륙별로 열리는 라엘리안 세미나, 이른바 '행복학교(Happiness Academy)'에서 전파하며 절망에 빠졌던 수 많은 사람들에게희망을 불어넣고 행복을 되찾아 주고 있다.


행복에 대한 그의 메시지는 세계에서 자살률이 가장 높은 지금의 한국에 절실하다.


하지만 한국은 지난 2003년 7월 노무현정부 당시 김화중 보건복지부장관의 요청에 따라 "라엘이 인간복제를 지지한다"는 이유로 그의 입국을 금지했다. 이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는 물론이고 심지어 사회주의 및 공산주의국가를 통틀어 전 세계에서 유례없이우리나라에서만 행해진 반인권적 조치로서, 아시아 변방에서 벗어나 세계 중심국가로 발돋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국격(國格)과 국가적 위신을 크게 손상시키는 일이다.


한국 정부는 더 늦기 전에 '마지막 예언자' 라엘의 입국금지를 조속히 해제함으로써 그가 수많은 한국인들에게 더 큰 희망과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홍보담당, 안문숙 krmpr@rael.org




엘로힘(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되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 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지적설계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작성일:2010-07-08 15:22:57 211.207.139.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