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104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가 오는 5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본관 앞(우천 시 인촌기념관)에서 열린다. 이날 기념식에선 △자랑스러운 고대인상 △사회봉사상 △특별공로상 △석탑강의상 △교직원 포상 △공로상 △고대가족상 시상을 비롯해 모범지부 분회 표창과 영진 교우 축하패 증정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2008학년도 2학기 석탑강의상 시상식에선 △전임교원(전공) 43명 △전임교원(교양) 8명 △전임교원(영강) 46명 △비전임교원 50명 등 총 147명이 석탑강의상을 수여받는다. 본교는 2004학년도 1학기부터 학부 강의를 담당하는 교수 중 수강자의 학기말 수강소감(강의평가) 평균점수가 우수한 교수에게 석탑강의상을 수여하고 있다.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진 본교 중앙광장과 박물관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놀이기구(에어바운스) △추억의 졸업사진 촬영 △캠퍼스 버스투어 △박물관 관람 △호롱이 그림잔치 등이 준비돼 있다.

개교기념일 기념 캠퍼스 사진 콘테스트도 개최된다. 개교기념일 당일 촬영한 행사 사진 및 캠퍼스 사진을 오는 5일(화)과 6일(수) 양 일간 본교 홈페이지(www.korea.ac.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재학생 △교우 △학부모 등 본교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2점까지 출품할 수 있으며, 당선작 발표는 오는 12일(화) 이뤄진다. △대상(1점) △우수상(2점) △입선(5점)작엔 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이 수여되며 입상 작품은 홈페이지에 일정기간 게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