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병원 봉사활동 참가자 모집
27일 오후 3시까지 안암병원 소아병동 환아를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 참가자를 모집한다. 활동 시기는 10월부터 12월까지 격주 목요일이며 총 16명을 모집한다. 지원서를 작성하여 kekakeka@korea.ac.kr 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학생봉사단원 3기 박정민 (010-5737-5747)씨에게 문의하면 된다.

병무상담 실시
29일 오후 2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우당교양관 앞에서 병무행정(입영)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다. 서울지방병무청의 주관으로 실시되며 입영 등 병무행정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방문하여 상담할 수 있다.

로스쿨, 중국인민대학과 학술교류협정
21일 법학관 신관 111호 회의실에서 본교 로스쿨(원장 박노형)과 중국인민대학 법학원이 국제 학술교류협정을 체결했다. 두 대학은 이번 협정을 통해 공동연구 및 국제학술회의 공동개최, 교수 및 학생 교류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스위스 디자인 박물관
30일까지 본교 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스위스디자인:크로스+크로스’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에는 감자칼, 등산 지팡이, 기차역 시계 등 스위스 디자인을 대표하는 생활 용품을 스위스다운 형태로 전시한다. 이는 본교의 박물관과 디자인 조형학부가 스위스 대사관, 스위스 예술위원회 프로헬베티아와 함께 주최하는 행사다.

U21 보건의료계 연례총회 개최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백주년기념삼성관 국제원격회의실에서 ‘2011 U21 보건의료계 연례총회’가 개최된다. 이번 연례회의는 의학 및 관련 분야의 학술발표 및 교육프로그램 협력 등 국제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의대, 간호대, 보과대, 임상치의학대학원, 약대가 공동개최한다.
 
경영대, 음주문화 캠페인 개최
절주 동아리 ‘참살이’와 경영대 학생지원센터의 주최로 경영대에서 19~20일 ‘성숙한 음주문화 캠페인’이 개최됐다. 학생들은 어지러움을 느끼게 하는 특수 안경을 착용하고 선을 따라 걷는 게임을 진행하는 등 행사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