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을 이용한 셔틀버스 위치 확인 서비스가 5일(월)부터 시험 운영된다. 안드로이드 또는 애플 마켓에서 ‘스마트셔틀버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2013 G20 Youth Forum at St. Petersburg 참가자 추천 선발이 동원글로벌리더십센터에서 실시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참가추천신청서 1부 △영문이력서 △영문 에세이 1편 △공인영어성적표 사본 1부를 14일(수) 오후 5시까지 gldc@korea.ac.kr로 보내면 된다. 면접일시는 서류심사 후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 된다.

CJ법학관 준공식 행사가 9일(금) 오전 10시 30분 법학관 신관 앞에서 열린다.

CJ법학관 준공기념 포럼이 12일(월)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본교 CJ법학관 베리타스홀에서 열린다. 본교 사이버법센터와 사이버국방연구센터가 주최하는 이 포럼은 일본 게이오대학교 인터넷·사회연구소와 협력해 시행된다.

재난 대응 R&D 심포지엄이 14일(수) 본교 의과대학 본관2층 유광사홀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생물, 화학 재난을 중심으로 한 재난대응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다문화도서 전시회 봉사활동 참가자를 5일(월) 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활동 일정은 7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합격자는 6일(화) 오후 6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해야 한다. 

김병국 국립외교원장 강연이 8일(목)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동원글로벌리더십홀 지하 1층에 위치한 동원글로벌리더스라운지에서 열린다. 문의 사항이 있거나 강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gldc@korea.ac.kr로 문의 및 신청하면 된다.
 
UNIVERSITY+ 나누리 Dialogue 강연이 ‘문학과 과학, 창조적 대화를 향하여’라는 주제로 29일(목)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백주년기념관 원격회의실에서 열린다. 강연에는 석영중(문과대 노어노문학과) 교수와 김학진(문과대 심리학과) 교수가 참여한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