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채용박람회가 3일 부터 5일 까지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람회에는 국내외 200여개 주요 회사가 참여한다. 이날 기업부스에는 각 회사의 인사 담당자 혹은 본교 졸업생이 주로 자리 할 예정이다. 채용박람회의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당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화정체육관에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http://job.korea.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광고인 박웅현이 26일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여덟 단어 - Be Yourself. 너는 너다!'라는 주제로 인촌기념관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korea.ac.kr)에서 할 수 있으며, 최대 2명까지 동반자를 추가 할 수 있다.

제 5회 CCP(Creative Challenger Program) 참가팀을 8일 까지 모집한다. CCP는 지도교수와 학부생 3명에서 5명이 그룹을 형성해, 관심분야에 대해 연구하는 프로그램이다. 과제 분야는 자유이며, 팀당 지원금 250만 원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교 포털(http://portal.korea.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수학습지원팀에서 KUPT 튜티를 8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유형은 영어 활용의 전반적인 학습을 돕는 EMC 분야와 학부개설 교과목 학습을 돕는 일본과목 분야로 나눠진다. 튜티 신청은 교수학습개발원 홈페이지에서(http://ctl.korea.ac.kr)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02-3290-1577) 가능하다.

제 5기 글로벌리더십학교 수강 신청을 3일 까지 받는다. 신청 대상은 글로벌 리더십에 관심 있는 본교 학부, 대학원생이다. 수업은 12일 유명환 전 외교부 장관의 강연을 시작으로  동원글로벌리더스라운지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1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등록비 납부 후 참가신청서를 메일(gldc@korea.ac.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이 7일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안암 캠퍼스 신법학관 501호 강당에서 14시에 진행된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법학전문대학원 소개△입학전형 안내△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만남△질의응답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