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대를 사랑하는 영철버거의 이영철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 사학 고려대학교의 개교 113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지난 2000년 고대 앞에서 시작되어 고대와 함께해온 영철버거는 고대생들이 함께해 주었기에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한때 많은 우여곡절을 거치며 어려웠던 시기에 아낌없이 베풀어주신 도움은 저에게 제2의 도전 기회가 되었고, 내밀어주신 손길에 부끄럽지 않은 삶을 만들어가기 위해 그 책임을 무겁게 생각하며 노력하고 정진하고 있습니다. 영철버거는 고대의 공동체이며, 고대생들을 벗이자 스승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영철버거에 보내주신 계속되는 사랑에 감사드리고, 저로 하여금 고대가족으로 느끼게 해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지면을 빌어 전합니다.

 가치는 포기하지 않는 도전으로 결실을 맺습니다. 저 역시도 현재진행형으로 영철버거의 브랜드 가치 상승에 도전하고 있으며, 저 한 문장의 가치관을 검증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변화가 빠른 현 시대에서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것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첫걸음입니다. 많은 공부와 고민으로 목표와 방향을 구체화하세요. 그리고 도전하십시오. 도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제가 좋아하는 고대생 여러분들은 지금도 빛나는 가치를 지니고 있고, 도전을 통해 목표한 가치를 이룰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겠습니다만, 벗으로서 한 동네에 사는 영철 아저씨로서 한 번 더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글로벌 고려대학교로 발전하고 있는 상아탑 안에서, 그보다 더욱 발전하고 있고 앞으로 더 높게 비상할 고대생 여러분의 민족고대 개교 1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저 또한 졸업생들에게는 자긍심을 주고 재학생들에게는 자부심을 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 갈 수 있는 고대의 진솔한 동반자 영철버거로 거듭나도록 도전하겠습니다.

 고려대학교 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