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학년도 제2학기 최종등록기간은 오는 16일(목), 17일(금), 20일(월) 이며, 납부장소는 △하나은행 △국민은행 △농협 전 지점이다.

△학술정보원 IT지원팀에서 고대 블로그의 문제점이나 개선방향을 공모한다.서창캠퍼스의 재학생·교직원만 참여 가능하며 지난 1일(수)부터 30일까지 신청 받는다. 신청은 IT지원팀 이한우(hanwoo@korea.ac.kr)씨에게 하면 된다.
상품은 △1등 디지털카메라(1명) △2등 MP3 플레이어 △3등 도서상품권(2만원 상당, 10명)이다. 발표는 다음달 15일에 서창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다.

△본교 경영대학에서는 지난 달 30일부터 시작해 오는 15일(일)까지 경영별관 학우강당 지붕방수공사를 실시한다. 또한 공사로 인한 학우강당 지붕층의 경영대학 사물함 사용이 불가능해 사물함 내 개인사물은 지난 5일(일) 모두 이전된 상태다.

△오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이틀간 생명과학대학 2005년 졸업예정자 및 01학번 이상 재학생이 강원도로 졸업여행을 떠난다.참가하는 학생은 당일 전공수업출석이 인정된다. 비용은 개인당 13만9000원이며 졸업여행 기획팀 임원에게 선금 5만원을 납부하고 남은 금액은 당일에 지불하면 된다.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30일(목)까지 민족문화연구원(원장=김흥규 교수·문과대 국어국문학과)에서 한국학도서관을 임시 휴관한다. 이번 휴관은 쾌적한 열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서고 냉난방 공사’를 실시하면서 이뤄졌다. △서고Ⅰ(정기 간행물 및 단행본) △서고Ⅱ(석헌/국사/용봉문고) 자료실 이용이 제한되지만 열람실은 종전과 같이 개방한다.

△오는 10일(금) 안암학사(사감장=손요환 교수·생명환경과학대 환경생태공학)에서 사생회장선거가 이뤄진다. 정·부회장 단일 후보로 △조영상(생명환경과학대 생명유전공학02) △라희주(사범대 교육학과02)씨가 출마했다. 9일(목) 공청회가 열릴 예정이다. 사생회장 선거는 올해로 25회째를 맞는다.

△대외협력처에서는 ‘2005학년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프로그램(Exchange Student Program)’ 지원과 관련하여 오는 8일(수) 오전9시부터 15일(수) 오후6시까지 해당언어권별 지원서를 받는다. 이번 교환학생 선발과 관련된 최종 공고와 지원서는 국제교류실 홈페이지에서 확인, 다운 받을 수 있다. 작성된 지원서는 국제관 121호 국제교류실에서 접수 받는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