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목) 본교 아이스링크에서 본교 아이스하키팀이 강원랜드팀과 연습경기를 가졌다. 이날 경기는 실제 경기와 마찬가지로 1피리어드 당 20분, 쉬는 시간 15분씩으로 약 2시간 동안 이뤄졌다. 본교 아이스하키부가 3대 1로 승리했다.

지난 10일(금) 오후 5시 제 12회 한국학 월례콜로키움이 열렸다. 문과대 서관 317 강의실에서 열린 이번 강연은 ‘古簡札(고간찰)의 체제와 내용’이란 주제로 김상환 한국정신문화연구원 선임연구원이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본교 BK21 한국학 교육연구단에서 주최했다.

지난 7일(화) 오전 10시 30분, 4.18기념관에서 본교 사회학과가 주최한 ‘해외석학초청강연회’가 열렸다. 이번 강연회에는 리차드 크레니치(Richard Krannich) 유타주립대 사회학과 학과장이 초청됐다. 크레니치 교수는 ‘사회적 차원에서의 위험한 핵 폐기물 처리 : 미국 국민들의 반응 이해(Social Dimensions of Hazardous and Nuclear Waste Management: Understanding Public Response in the United States)’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지난 3일(금) 체육위원회에서 발간한 ‘고대체육 홍보책차’를 △중앙도서관 △국제관 △과학도서관 △각 대학 안내실에서 배부했다. 책자의 내용은 △2004 정기 고연전 경기 관전법 △고대체육 100년의 역사 △5개운동부 선수소개 로 구성돼 있다.

지난 9일(목) 오후 7시에 국제관 214호에서 HPAIR-KU / KUNISA 동아리 설명회 안내가 있었다. HPAIR-KU는 고려대학교 하버드 아시아 및 국제관계 프로젝트 네트워크 클럽의 약자이며 KUNISA는 고려대학교 국제관계 학술과 활동 네트워크의 약자이다. 이번 설명회는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기 위해 실시됐다.

지난 8일(수)부터 10일(금)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사물함 열쇠를 배부했다. 배부는 △중앙도서관 신관 1층 로비  △중앙광장 지하1층 △우당교양관 1층 로비 △과학도서관 1층에서 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