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웹메일 시스템 새롭게 교체돼

2009-02-24     윤지현 기자
본교 웹메일 시스템이 오늘(25일) 새롭게 교체된다. 

본교 정보전산처는 지난해 9월 웹메일 사용에 관한 설문조사를 통해 사용자의 불편사항 확인, 2009년 신학기에 맞춰 신규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웹메일 시스템이 개선됨에 따라 웹메일 이용자는 △대용량 첨부물 발송 △웹메일의 상태에 대한 메일 알림이 기능 △ 웹메일 로그인 없이 메일도착 확인 △모바일(PDA 및 휴대폰) 공지 서비스 △메일작성 중 자동 임시저장 기능 △메일(함) 업로드 및 다운로드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정보전산처 측은 외국어 깨짐 현상을 제거하기 위해 다국어 지원을 도입했으며, 편지지나 템플릿 등 다양한 메일작성 틀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