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대 안암총학생회 선거는 12월 1일(수)부터 3일까지 사흘간 현장투표와 모바일투표를 병행해 이뤄진다.<관련기사 4,5면>

현장투표와 모바일투표 모두 1일(수) 오전 9시 30분부터 3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현장투표는 학생증을 지참해 학내 23곳의 기표소에서 투표하면 된다. 지난 27일과 28일 모바일투표 업체가 보낸 모바일투표를 위한 정보제공 설문 문자에 동의했다면 1일 오전 발송되는 모바일투표 문자메세지를 통해 44대 안암총학 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를 위한 무선인터넷 접속비용은 모두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부담한다.

한편, 제24대 세종총학생회 선거는 30일(화)부터 1일까지 이틀간 현장투표로 이뤄진다.

투표는 각 단과대 건물에 마련된 투표소에서 해당 단과대 여부를 확인한 후 가능하다. 투표자는 투표권 확인을 위해 학생증을 지참해야하며 학생증을 지참하지 않는 사람은 현장에서 포털사이트(portal.korea.ac.kr) 로그인을 통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다.

세종 중앙선거과리위원회는 투표자의 편의를 위해 △공공행정학부 △컴퓨터정보학과 △정보통계학과의 투표소는 제2과학관에, 사회체육학과의 투표소는 30일은 체육관, 이튿날 과학기술대 1층에 설치할 예정이다.

안암캠퍼스(23곳)
경영본관/LG-POSCO관/교육관/간호대/정경대1층/정경대2층/교양관/하나스퀘어/생명대 서관/생명대 동관/생명대 녹지/이학관/과도관/창의관/서과 컴퓨터실/서관 로비/국제관/법학관(신관)/중앙도서관/의과대 4층/의과대 5층/정의관/중앙광장

세종캠퍼스(5곳)
인문대 1층/석원경상관 1층/과학기술대 1층/제2과학관/체육관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