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이 전문 투자가 짐 로저스(Jim Rogers)회장을 초청해 “인생과 투자에 대한 13가지 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31일(금) 오후 3시부터 LG-POSCO경영관 Supex Hall(4층)에서 열리며, 발제, 패널 토론, 청중과의 토론, 사인회 및 사진촬영 등으로 구성돼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02-3290-1306)으로 하면 된다.

미디어관과 정경관 사이 공터 활용계획에 대해서 학교측은 ‘미정’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현재 공터에는 조경 차원에서 나무를 심어놓은 상태이다. 시설부 박순홍 주임은 “구체적인 마스터 플랜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말했다.

뇌공학 콜로퀴엄이 WCU 뇌공학융합기술연구사업단의 주최로 27일(월)에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Image Analysis in Scale Space'라는 주제로 박운상 교수(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가 강연하며, 장소는 자연계캠퍼스 우정정보통신과 601호 이다. 문의사항은 뇌공학 연구소 (02-3290-5920)에 전화문의하면 된다.

KU 그린캠퍼스 창작아이디어 경진대회가 6월 3일(월)까지 공모 및 접수를 받는다. 이번 대회는 그린캠퍼스 운동의 일환으로 열리며, 공모주제는 ‘그린캠퍼스를 구축하기 위한 에너지 및 수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아이디어’이다. 공모자격은 고려대학교 대학(원)생 재학(휴학)생 및 교직원 개인 혹은 팀이며, 이때 팀원은 5인 이내로 제한된다. 접수는 에너지위기관리대응팀(중앙광장 108호)으로 방문접수 하거나 이메일(sunho@korea.ac.kr)로 할 수 있다.

국제처가 미군-고려대학교 학생 문화교류 프로그램을 6월 4일(화) 국제관 214호에서 개최한다. 본 프로그램은 고려대 재학생들과 미군들과의 문화 교류를 도모하며, 서로의 문화 체험과 대화의 장을 만들어 미래에도 긍정적인 한-미 동맹을 지속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신청은 31일(금)까지 이메일(jongjinpark@korea.ac.kr)로 받는다. 자세한 지원방법은 본교 포탈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공대 말하기 대회가 공학교육혁신센터와 국어소통능력연구센터의 주최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나는 이공대생이다’, ‘~하니까 청춘이다’라는 두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하나스퀘어 강당에서 31일(금) 오후 3시 30분부터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학교육혁신센터(02-3290-4757)나 이메일(yjkim84@korea.ac.kr)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