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화), 18일(목) 이틀에 걸쳐 애기능 농구동아리 호농회주체로 애기능 신입생 3on3 농구대회가 열렸다. 이 대회는 매년 학기초 열리는 것으로 이번 대회는 생환대, 의예과, 정통대, 공과대에서 27개반이 참가했다. 한편 우승은 산업공학과가 차지했다.

지난 18일(목) 생환대에서 "실험실 안전관리 및 기초지식" 3차 교육안내가 있었다. △실험실 사고사례 분석 △실험실 안전관리 △폐시약 처리 △센터 소개 및 이용안내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실험실 안전관리 교육 이수자에 한해서만 센터가 이용가능하다.

지난 17일(수) 창의관 117호에서 LG화학 채용설명회가 있었다. 기술연구원과 산학장학생도 모집한다. 서류는 다음주 26일(금)까지 마감이다.

Royal Holloway University of London Study Abroad Program에 관한 설명회 지난 19일(금) 오후 5시 국제관 214호에서 열렸다. 이번 설명회에는 RHUL의 Francus Robinson 부총장이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의 질문을 받고 대답을 하며 진행됐다.

지난 13일(토) 본교 평화연구소가 부경대학교 경영대학 최고경영자과정 강의실에서 정례 학술세미나 <동북아시아 철도네트워크의 형성 2>를 진행했다.  제1년차 연구과제 “19세기 제국주의와 철도: 침략과 수탈 그리고 저항의 역사”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