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04년 2월 23일(월)부터 3월 5일(금)까지 서창 국제 어학원에서 웨스턴 워싱턴 대학 학점인정 어학연수 접수를 받는다. 본 어학연수는 연수 과정을 마친 후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나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 등과 같은 대학에 교환학생으로 참여하기 위한 예비과정으로서 신청 자격은 해외여행 절격사유가 없는 본교 서창캠퍼스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입생도 신청이 가능하다. 단 해당 학기 졸업 예정자는 신청할 수 없다.

신청 인원이 많을시 인터뷰 과정과 TOEIC과 TOFEL점수를 참고하여 선발하게 된다. 선발인원은 대기자 5명을 포함하여 30명을 선발하며 대기자5명은 선발된 25명중 출발 전 포기 자에 한하여 차순위가 참여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서창국제어학원에서 학점인정 어학연수 신청서를 받아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 기간 내에 서창 국제어학원에 제출 하면 된다. 연수생들은 웨스턴 워싱턴 대학의 기숙사를 사용하여 숙식을 제공 받게 되며 영어회화와 영작문과 미국역사와 자연과 인간의 대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연수 기간은 6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9주 이며 비용은 항공료와 보험비 생활비를 제외하여 USD 3,947.30 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창 국제어학원 (041-860-1661)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