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소프트웨어 알집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CEO의 강연회가 열렸다. 알집으로 대표되는 알툴즈 제품으로 국내 유틸리티 시장을 석권한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사장은 본교 벤처창업동아리 젊음과 미래의 초청으로 지난 22일(화) 오후 6시에 백주년 기념관 지하 1층 국제원격회의실에서 ‘이스트소프트의 성공’을 주제로 강연했다.

△생명과학대학 졸업논문 포스터 발표회가 지난 26일(토) 본교 생명과학관에서 열렸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생명 과학관 119호 및 1층 복도에서 진행된 이번 발표회는 △이번 학기말 졸업예정자로서 과거 한 번도 발표한 적이 없는 학생 △이번학기에 LSBT403 또는 LSBT404 과목을 2학기 째 수강하는 학생 △이번 학기에 상기과목을 처음 수강하나 이번 학기말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 25일(금) 언론학부에서 개교 100주년, 언론학부 40주년기념 학술회의 및 기념식을 가졌다. 학술 세미나는 ‘한국 언론학 연구와 교육의 메카 - 고려대학교 언론학부’의 주제로 오후 1시부터 6시 40분까지 백주년기념 삼성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언론학부의 학술적 전통 및 업적, 교육의 성과, 미래 청사진을 종합적으로 논의하고 한국 언론학 연구와 교육의 미래에 대해서 토론했다. 기념식 및 만찬은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교우회관 안암홀에서 열렸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