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월)부터 1학기 수시모집에 합격한 예비 대학생들의 수시모집 합격자 교육이 시작된다. 수시 전형으로 합격한 학생들이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의 여유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해 대학생으로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정기 고연전 체험학습,  컴퓨터 강좌,  어학강좌,  사회봉사 프로그램, 학점 인정 교육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학점 인정 교육과정은 겨울학기를 통해 최고 6학점까지 취득 가능하다.

△오는 27일(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본교지역 일부가 정전된다. 우당교양관 및 정경관 전기용량 증가로 인한 고압변류기(CT)교체공사로 인해 홍보관, 정경관, 우당교양관, 학생회관, 4·18기념관 , 문과대학건물이 정전되며 이에 대한 문의는 시설부 조윤형(3290-1231)씨에게 하면 된다.

△오는 24일(수) 인촌기념관에서 고려대학교 고전기타부 제 31회 정기연주회가 열린다. 오후 7시 30분에 1부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연주가 열릴 예정이다.

△고연전을 맞아 본교 응원단에서 아이스하키와 농구경기 티켓과 기념손수건 및 스티커를 나눠 준다. 이번달 23일(화)과 24일(수)에 있을 예정인 응원 OT때 선착순으로 나눠 줄 예정이다. 또한 유니스토어에서 고연제 기념머플러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7천원이다.

△서창캠퍼스 인권복지위원회에서 셔틀버스 시간표를 4천부를 만들었다. 특히 휴대하기  편하도록 작게 만들었다. 시간표는 인권복지위원회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서창캠퍼스 인권복지위원회에서 빈강의실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인문대와 경상대의  모든 강의실 문앞에 강의 시간표를 만들어 붙여놓았다.

△학복위 주관 가을학기 어학특강이 개설된다. 오는 28일(일)까지  중앙광장 유니스토어  동방서적  과도관 서점에서 접수받는다. 강의기간은 오는 29일(월)부터 8주(중간고사 기간 1주 제외)이다. 자세한 내용은 학복위 홈페이지 www.korea.ac.kr/∼kuwell로 접속하거나 전화 926-8757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22일(월) 오전 10시에 서창캠퍼스 학생회관 취업정보실에서 1차 면접을 통해 삼성 테크윈(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면접에는 삼성 테크윈에서 인사담담자 2명이 나온다.

△오는 22일(월)과 23일(화) 양일에 걸쳐 2학기 복수전공을 신청받는다. 지원자격은 102학점 이상 취득한 사람으로 평점 평균이 2.50이상이어야 한다.구비서류는 복수 전공 신청서, 학업 계획서, 사진 1매, 전형료 5천원이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