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학교에서의 쇼핑을 상상해 보셨나요?

중앙 광장이 생긴 후 교내에 각종 상업 시설이 생겨 비판을 사기도 했지만 교내에 있는 각종 시설물들은 기본적으로 본교생들을 위해 존재한답니다. 이번 호에서는 본교생들을 위한 구매 알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수업과 학교생활을 위주로 하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인「유니스토어」는 문구류, 서적류, 각종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문구류를 비롯한 사전, 잡지, 사회과학 서적, 어학서적 등의 경우에는 10%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특판에 한해서 20∼25%할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각종 수험서는 5∼10%할인합니다.

서적류는 종생관, 중앙광장, 과학도서관(이하, 과도관), 서창 학생회관 등에서 구입가능하며 기본적으로 10%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종생관에 위치해 있는 이동통신부의 경우, KTF 이동통신업체로 신규가입시 가입비를 받지않고 개통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종생관과 과도관 전자부에서 시중보다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A/S가 철저해 학생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이밖에 과도관과 종생관, 학생회관에 위치해 있는 △여행사 △안경부 △사진부 △컴퓨터부 △복사부 △이·미용부 △운동구부 또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고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