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조국을 위한 어느 동포의 외침

닉네임
가끔오는이 쿠키인
등록일
2007-12-17 04:37:14
조회수
7611
전과 14범- 조국을 위해 통곡한다


이명박후보는 전과 14범의 상습범죄자 입니다 .

이후보는 돈이 그토록 많이 없었으면 지금 감옥에 있어야 할 사람입니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 그는 온갖 수단 방법 가리지않고 돈을 번사람. 만일 그가 당선되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무엇을 하라고 그를 지지하는 것입니까. 어찌 이럴수가 있습니까.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검찰은 4800만이 알고 있는 사실도 수사 안했습니다.

박영선의원과 조중동 3개 신문사도 그의 BBK사무실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2000년 10월 광운대특강영상이 “BBK는 내가 설립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장춘대사는 이후보의 BBK대표이사명함을 지금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검찰은 “BBK와 관계없음”이 웬말입니까.
“BBK주식 한주도 없다. 대통령직 걸겠다.”고 공언한것은 거짓말이 아니고, 또다른 범죄가 아니고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정의를 위해 싸워온 우리 국민의 40%이상이 이 더러운 후보의 통치아래 들어가기를 원한다는 말입니까.

이명박후보가 당선되면 우리 동포는 조국을 부인해야 합니다.

위장, 위장,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땅투기, 땅투기, 눈감은 검찰, 벙어리가 된 방정맞은 입의 노대통령.
조국이 더러운 나라로 변해갑니다. 만일 이명박후보가 당선되면 우리는 조국을 옮겨야 합니다. 정직한 사회에서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온 우리동포는 이명박후보를 용서 못합니다.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조국을 위해 통곡합시다. 이분노를 조국에 알려야 합니다. 자랑스런 조국, 잘사는 조국이 이렇도록 더러워져 가는데 가만히 두고 볼수만은 없습니다. 현명한 국민은 우리동포들의 뼈져린 조국애를 본받아서 이명박후보를 외면할 것입니다. 이제라도 정직하고 깨끗하고 능력이 검증된 대통령을 뽑도록 우리 일어섭시다.


조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어느 동포의 외침.
작성일:2007-12-17 04:37:14 70.253.20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