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유게시판

제목

[보도자료] 라엘리안 명예가이드 마이클잭슨은 아마 지금쯤 복제되었을 것이다!

닉네임
여울목
등록일
2009-07-29 15:30:32
조회수
7072
라엘 : "라엘리안 명예가이드 마이클잭슨은 아마 지금쯤 복제되었을 것이다."

전 세계 팬들과 마찬가지로 라엘리안들도 마이클잭슨의 죽음을 애도했다. 세계평화를 함양한 공로로 그는 1992년 임명된 최초의 라엘리안 명예가이드들 중한 명으로 된 바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은 잭슨의 가족들에게 조의를 표했는데, 그는 지난 해 12월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었던 라엘리안 무브먼트 창설 35주년 특별기념행사에서 그들을 접견한 바 있다.

"마이클이 지상에서 평화와 사랑을 위해 행했던 모든 훌륭한 일들을 고려해볼때 그는 엘로힘의 불사행성에서 지금 살아 있을 거라고 나는 확신한다." 라고 오늘 발표된 성명에서 라엘은 언급했다.

그의 코멘트는 라엘리안 철학 중 중요한 부분에 관련된 것으로서, 그에 따르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은 다른 행성에서 온 고도로 진보된 과학자들에 의해 창조되었는데 인류의 조상들은 그들을 신으로 오해했으며 또한 그들은 뛰어난 복제기술을 이용하여 성격 등 모든 세세한 부분까지 개인을 재창조할 능력을 갖고 있다. 아울러, 라엘의 성명은 마이클잭슨이 그렇게 복제된 수수의 지구인들과 함께 있으며 "마침내 인류가 엘로힘의 귀환을 환영하기로 결정했을 때" 엘로힘과 함께 지구로 돌아올 것이라는 내용을 함축하고 있다.

최근 뉴스들은 라엘리안들이 "이곳 지구"에서 마이클잭슨을 복제했다고 보도하고 있다. 그러나 클로네이드 사장이자 라엘리안 무브먼트 대변인인 부리짓트 봐셀리에 박사는 "클로네이드는 개인회사로서 라엘리안 무브먼트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라엘리안 무브먼트는 철학적 단체로서, 그 사명은 신의 신비를 타파하고 외계에서 유래된 우리의 진정한 기원을 인류에게 알리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많은 유명인사들이 라엘리안 무브먼트에 참여하고 있으나 그들이 라엘리안임을 공개적으로 밝히길 원하지 않을 경우 그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그 사실을 비밀로 해주는 것이 무브먼트의 정책이라고 봐셀리에 박사는 덧붙였다.

그러나 마이클잭슨에게 부여된 명예가이드직은 이와 다르다고 그녀는 설명한다.

"명예가이드직은 개인의 운명보다 인류의 행복을 우선시하면서 특별히 훌륭한 업적을 쌓은 수수의 개인들에게 라엘이 직접 수여하는 것이다. 마이클잭슨은 라엘에 의해 그런 사람으로 인정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라엘리안들은 마이클잭슨을 명예가이드로 받아들이는 데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해왔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작성일:2009-07-29 15:30:32 59.6.11.135